1. 아로스(아백)를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부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선한부자(?)님을 알게 되고 그러면서 유투브랑 인스타를 통해 아로스님 광고하시는거를 자주 접했습니다. 그래서 유투브 구독도 신청하고 홈페이지에도 가입을 했어요. 하지만 이게될까하면서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보다가 더는 안되겠따 싶어서 올해 지금 막 진짜 시작을 하게되었네요
2. 블로그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퇴근후 1-2시간 꾸준히 할수 있습니다. 출근을 남들보다 1시간 먼저 해서 30~40분 정도 더 시간을 늘리수도 있구요 꾸준히 매일 2-3개 씩 글쓰고 짐 현재 에드센스 승인신청을 해 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와중에도 틈틈히 글을 하루에 2개 이상 쓰고 있습니다.
3. 돈 벌기 위해 포기할 3가지
1) ott 보기
주말에 몰아서 보던 ott를 줄이겠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면서 스트레스 받는다고 몇시간씩 보던 그 시간에 애들을 케어 하고 저녁시간에 아이들이 자면 아로스님의 강의를 듣겠습니다.
2) 웹툰
매일매일 웹툰을 봅니다 엄청 좋아해요 요즘은 아주 안보고 있습니다 그시간에 티스토리 블로그 내용을 무엇을 쓸지 생각하고 검색하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시간틈틈이 보던 웹툰을 안보고 애드센스를 생각하고 고민하겠습니다.
3) 좀더 부지런해지겠습니다.
시간관리를 좀더 잘해서 출근시간 아로스강의보기등 육아와 직장생활을 같이 하더라도 하루에 강의 한개를 꼭 보고 실행하는 부지럼함과 꾸준함을 보여드릴께용!!
4. 아로스에게 전하고 싶은 본인의 사연
아이둘을 키우고 직장생활을 하는 평범한 사람이였습니다. . 돈이 많은건 아니지만 부족하지도 않았어요. 하지만 돈이 모이지 않았어요.
부업을 해야겠따 생각한 계기가 회사를 퇴사하고 아이들만 돌보고싶단 생각이 강하게 들면서 부업을 찾아 보게 되었습니다 막 하루에 몇천씩 번다고 인스타 광고를 보고 실제로해보기도 했어요 근데 저랑은 맞지 않았고 살짝 사기치는 느낌도 받아 마음도 찜찜하게 되고 그렇게 가입비는 날아가는 일이 2번정도 생겼습니다 그떄 가입비도 저에게 큰돈이였는데 말이죠 . 그렇게 부업을 포기 하려고 했어요 그러다가 집이 이사를 하게 되고 (이사보다는 언니집에 살게되는) 신랑이 육아휴직을 1년을 하면서 모아둔 돈을 쓰게 되면서 마이너스 대출까지 받아 쓰게 되면서 빚이 생겨겼습니다. 신랑이 복직을 하면 아이들을 누군가 봐줘야 하고 또 이래저래 전 눈치를 보게 되는 상황이 생기더라구 그게 너무 싫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그래서 마이너스만 없애고 회사를 그만두자 그럼 마음에 들고 부자가 되고싶다는 생각에 로또도 매주 사고 투자도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다가 사기를 당해 빚이 더 늘었습니다. 2배이상으로 늘었습니다. 제가 너무 순진한건지 쉽게 돈을 벌려고 했떤건지 그일로 인해 빚이 마니 늘었어요 월급으로 빚도 해결 못하고 몇년이 지났어요 더는 안되겠떠라구요 이제 마음 독하게 먹고 빚도 갚고 집도 사고 돈도 모아보자 그러다가 아로스님 광고를더 자주 보게 되고 검색하게 되면서 진짜 마지막 기회다 싶어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또 생각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5. 본인의 꾸준함을 나타낼 수 있는 사례(중요)
저는 하루의 매일 일어나는 시간에 매일 일어납니다.
회사생활을 총 25년정도 했지만 지각을 거이 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같은 시간에 출근을 합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 같은 시간에 출근하는 그 꾸준함으로 애드센스도 꾸준히 할수 있습니다.
또 아이를 키우면서 운동을 하지 못하다가 작년 10월부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계획을 세웠습니다. 화목토는 운동하는날
현재까지 지켜지고 있습니다. 아이가 아프거나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경우가 아님 그대로 진행합니다.
계획을짜고 꾸준히 하겠따고 마음 먹으면 합니다 !! 틀어지는걸 싫어합니다. !!
저에게 올인원강의 금액이 적은금액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금액으로 앞으로 저와 저희식구들이 삶이 달라질수 있는 거니 전 해보고 싶습니다.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풍요롭지 않았습니다. 힘들게 살았어요 부자로 살고 싶어요. 돈걱정 안하고 살고싶어요 뽑아주세용!!